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타디스프로젝트 최현석 작곡가, 데뷔 3주년 기념 나눔리더 가입

타디스프로젝트 최현석 작곡가, 데뷔 3주년 기념 나눔리더 가입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1인 프로젝트그룹 타디스프로젝트(T.P RETRO)의 최현석 작곡가가 14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아 나눔리더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14일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은 타디스프로젝트(T.P RETRO)의 작곡가 최현석씨와(오른쪽)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이 나눔리더 가입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c)시사타임즈

 

서울 사랑의열매는 “작곡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하여 나눔리더에 가입한 최현석씨는 작곡가로는 서울 첫 번째 나눔리더이다”며 이같이 전했다.

 

 

가입식에 참석한 최현석 작곡가는 “우연한 기회로 작곡가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보답하고 싶었다”며 “내가 이렇게 나눔을 실천하면 나의 노래를 듣는 분들도 함께 기부에 참여하게 되는 것 같아 더 뜻 깊은 것 같다”고 말했다.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작곡가 1호 나눔리더가 되신 것을 축하드린다”면서 “사랑의열매가 20대 젊은이들의 ‘힙한 나눔 플레이스’가 될 수 있도록 나눔문화를 더 확산하는데 힘쓰고 노력하며 기부금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인 프로젝트 그룹 타디스프로젝트(T.P RETRO)의 최현석 작곡가는 가수 정동원이 객원보컬로 참여한 디지털 싱글 음원 ‘오늘도 그대만’으로 2017년 2월 데뷔하여 이후 ‘입술이 말해’, ‘하염없이’, ‘시월애:Autumn Song’, ‘내 모든 하루가’ 등을 발표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