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탑해피월드, 유플랫과 새로운 월드비즈니스를 위한 MOA 체결

탑해피월드, 유플랫과 새로운 월드비즈니스를 위한 MOA 체결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행복한 소비생활의 시작을 테마로한 리턴포인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주)탑해피월드와 오랫동안 플랫폼 비즈니스 솔루션을 개발해온 (주)유플랫이 로컬플랫폼과 연계한 새로운 월드비즈니스를 위해 MOA(합의각서)를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

 

▲사진제공 = (주)탑해피월드 (c)시사타임즈

 

 

가맹점에서 소비한 금액 전체를 포인트로 돌려받고, 받은 포인트를 순차적으로 사용가능한 리턴포인트 시스템은 새로운 소비혁명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로컬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유플랫 시스템은 유저가 간단하게 플랫폼을 만들어서 각종 컨텐츠를 담아서 실시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맹점 및 유저확보의 절대적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양사는 이번 합의각서에서 쇼핑몰시스템 공유와 리턴포인트 가맹점 확산 및 로컬플랫폼 200곳 우선분양에 대하여 합의했다.

 

(주)탑해피월드 윤동욱 대표이사와 (주)유플랫 김재일 대표는 “이번 유플랫과의 MOA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소비가 곧 저축인 리턴포인트시스템을 자체적으로 홍보하고 확산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자동으로 유저가 모아지는 로컬플랫폼과의 연계는 일자리창출과 소상공인살리기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MOA를 통해 “대한민국이 양사의 솔루션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플랫폼 사업으로서 전세계에 우뚝 서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