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탤런츠-글로벌리서치, 지식 서비스 플랫폼 사업 경쟁력 강화 위해 MOU 체결

탤런츠-글로벌리서치, 지식 서비스 플랫폼 사업 경쟁력 강화 위해 MOU 체결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탤런츠는 지식 서비스 플랫폼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종합 마케팅·리서치 역량을 보유한 글로벌리서치와 사업연계를 합의하고 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 = 지식서비스 전문기업 탤런츠. ⒞시사타임즈

 

탤런츠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리서치가 보유한 종합 리서치 역량과 경험, 탤런츠가 강화해 나가고 있는 산업·직무 전문지식 역량 간 적절한 결합과 협업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산업 특성 및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 및 고객 확보에 공동으로 대처할 계획이다.

 

탤런츠는 산업·직무 분야별 고경력 엑스퍼트들의 전문지식 및 경험을 바탕으로 지식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긱 이코노미와 오픈 이노베이션 지식 서비스 분야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소셜벤처이다.

 

김범주 글로벌리서치 대표는 탤런츠의 산학계 분야별 엑스퍼트들이 축적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마케팅·리서치 과제 수행에 적절히 활용할 경우, 까다로워지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보다 고품질의 맞춤형 솔루션 제공이 가능해질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글로벌리서치는 2004년 설립 이래 급격한 속도로 성장하면서, 현재 약 100명에 달하는 종업원을 보유하고 연간 200억원 매출을 달성하는 등 업계에서 선도적 위치에 있는 종합 리서치 회사이다. 최근 리서치 프로젝트 고객들의 요구 수준이 높아지면서 산업·직무 전문성 강화를 통해 일부 분야는 컨설팅 서비스로의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