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트로트계 섹시미녀 ‘이채비’ 타이틀곡 “아이러니” 음반발표

트로트계 섹시미녀 ‘이채비’ 타이틀곡 “아이러니” 음반발표

연극배우, BJ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이채비‘ 트로트 가수로 변신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연극 <별쏘다> <셜록홈즈> <고스트> 등 연극배우, 뮤지컬, CF 등 BJ로 활동하던 배우 이채비가 새롭게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다.

 

▲사진제공 = 토브콤엔터테인먼트 (c)시사타임즈

 

지난 미스트롯에 출연하는 계기가 되어 더욱 안정된 보이스 가수의 길을 걷기 위해 1년여 동안 피나는 보컬 트레이닝을 받고 올 8월7일 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아이러니“를 발표 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아이러니”는 유레카 작사,작곡으로 남녀가 사랑하는데! 사랑에 대한 이해 할 수 없는 현실적인 느낌을 그대로 음악으로 푠현한 것이 돋보인다. ‘사랑하는데 왜 아픈걸까 참 아이러니하다’라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이채비’의 상큼하고 발랄한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두 번째곡 역시 남녀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꼬치꼬치”는 ‘사랑을 나에게 이것저것 꼬치꼬치 묻지마’라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이채비’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음악에 대한 느낌을 한층 높였다.

 

이번 앨범 기획제작자인 백룡컴퍼니(주)토브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채비로써 활동과 가수 이채비로써 활동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을 할 것이며 이채비가 하루빨리 가수로써 자리 잡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꾸준히 앨범 활동과 방송 및 공연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트로트계 섹시미녀 아이콘 “이채비”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