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팩컴코리아, 굿피플에 캐릭터 영유아가방 10,000개 후원

팩컴코리아, 굿피플에 캐릭터 영유아가방 10,000개 후원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팩컴코리아(대표 김경수)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515일여의도에 위치한 굿피플 본사에서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영유아용 백팩 1만개를 후원했다.

 

 

▲(왼쪽부터) 팩컴코리아 마케팅사업부 김홍철 본부장,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팩컴코리아 김홍규 상무이사. 사진제공=굿피플. ⒞시사타임즈

 

이날 팩컴코리아가 후원한 1만개의 영유아용 백팩은 굿피플을 통하여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3억 원 상당에 이른다.

 

이날 전달식에는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총무담당 조병돈 차장, 팩컴코리아 김홍규 상무이사, 김홍철 마케팅사업부 본부장이 참여했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사랑으로 전달된 가방이 국내외 저소득층계층에게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이야기하며 향후에도 굿피플은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국내외 각지의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팩컴코리아()1917년부터 시작된 인쇄전문기업으로 기술혁신과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의 한 길을 걸어가고 있는 글로벌 종합인쇄 전문기업이다. 캐릭터가 부착된 예쁜 영유아용 백팩 1만개를 기부하기로 한 것은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김경수 대표의 경영철학에 근거한 것이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