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풀무원 아미오, “반려견과의 감동사연을 찾습니다”

풀무원 아미오, “반려견과의 감동사연을 찾습니다”

나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건강한 배려 캠페인’ 실시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풀무원의 반려동물 건강먹거리 브랜드 아미오(대표 여익현)는 반려견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아미오의 가치를 담은 ‘건강한 배려 캠페인’의 영상 오픈을 기념해 노령견(시니어 반려견)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연과 사진 응모 이벤트를 3월18일부터 4월15일까지 진행한다.

 

 

 

 


 

 

 

아미오의 실제 고객인 ‘현재호’ 씨가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자신의 노령견이 집안 가구에 머리가 부딪치는 것을 막기 위해 가이드를 만들었듯이 소비자들이 노령견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연과 사진을 함께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50명에게는 아미오 유기농 주식(1.4kg)과 간식, 노령견 가이드를 선물한다. 응모된 소비자 사연은 웹툰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아울러 아미오 ‘건강한 배려’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캠페인 영상을 공유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미오 유기농·홀리스틱 1.4kg 각 50명, 간식제품 20명, 아페토 방석 30명, 기프티콘 15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영상에 나오는 가이드를 직접 체험할 블로거도 모집한다. 총 10명을 선정하며, 노령견을 위한 가이드와 노령견용 아미오 제품을 체험하고 블로그에 체험후기를 기록하면 된다.

 

모든 이벤트는 아미오 홈페이지(www.pulmuoneami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4월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풀무원건강생활 아미오사업팀 박지운 마케터는 “반려견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아미오의 가치를 설명하기 위해 ‘건강한 배려’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애완동물이 아닌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제품 외에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풀무원 ‘아미오’는 반려견에게 유해한 첨가물 사용을 배제하며, 부산물이 아닌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반려견의 건강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