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하트-하트재단-남산케이블카, 여름방학 동안 기부 체험 프로그램 운영

하트-하트재단-남산케이블카, 여름방학 동안 기부 체험 프로그램 운영

새 크레파스 만드는 재활용 체험 프로그램 운영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과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대표이사 한광수, 이기선, 이하 남산케이블카)는 아프리카 아동 교육 지원을 위한 <꿈을 그리는 크레파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하트-하트재단. ⒞시사타임즈

 

<꿈을 그리는 크레파스>는 초등학교 저학년 이후 안 써서 버려지는 크레파스를 녹여서 새로운 크레파스로 만들어 교육환경이 열악한 아프리카 및 개발도상국의 아동들에게 보내는 캠페인이다.

 

하트-하트재단은 7월 한 달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집, 초등학교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크레파스를 모으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국에서 모아진 크레파스는 823일까지 남산케이블카 하부승강장 2<꿈을 그리는 크레파스> 체험장에서 새로운 크레파스로 만들기 위해 포장지를 벗기고, 자르고, 포장하는 재활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체험활동을 통해 여름방학 아이와 부모가 즐거운 체험과 나눔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12조의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아프리카 아동의 교육지원을 위해 참가자가 10,000원을 기부하면, 남산케이블카가 20,000원을 매칭하여 후원금을 조성한 후, 교육환경이 열악한 국내외 소외아동 교육지원을 위해 하트-하트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본 캠페인에 참여한 참여자에게 남산케이블카 왕복 탑승권을 무료로 지원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뜻 깊은 여름방학을 위한 <꿈을 그리는 크레파스> 체험 참가 신청은 네이버 해피빈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48833).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하트-하트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02-430-2000 (7925))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