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고용협회, 관악구 청년 대상 온라인 셀러 무료 창업 교육생 8월19일까지 모집

한국고용협회, 관악구 청년 대상 온라인 셀러 무료 창업 교육생 8월19일까지 모집

서울시-관악구 일자리 창출 사업으로 교육비 전액 국비지원

관악구 청년이 무점포, 소자본으로 가능한 온라인 창업 교육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사단법인 한국고용협회(협회장 이수종) 822일 관악구 청년 대상 온라인 셀러 창업 무료교육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국고용협회. ⒞시사타임즈

 

한국고용협회의 온라인 셀러 창업 마스터 과정의 교육기간은 2022 8 22일부터 2022 1012일까지이다. 교육신청은 819일까지 가능하다.

 

한국고용협회는 서울시와 관악구의 상향적 협력적 일자리 창출사업의 운영기관으로서 2021년부터 온라인 셀러 창업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다.

 

온라인 셀러 창업 마스터 교육은 전액 서울시와 관악구가 부담하며 수강생이 부담하는 교육비용은 전혀 없다.

 

온라인 셀러 창업 마스터 교육에서는 스마트 스토어 운영에서 위탁판매까지 온라인 셀러 창업에 필요한 지식과 실무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사업자등록증을 내고 실제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판매 실습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수업은 오전에만 편성되어 있어 오후에는 강의장에서 자유롭게 실무연습 또는 판매실습이 가능하다.

 

또한 수료생들이 셀러 업무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수료 후 1개월 동안 스마트 오피스 공간을 무료 대여한다.

 

셀러 실무 중심의 교육과 다양한 사후관리가 교육 이수 후 매출 증가 및 판매 확장으로 연결될 것을 한국고용협회는 기대하고 있다.

 

한국고용협회 문예지 이사는 온라인 셀러 교육은 트렌드와 시의성의 중요하다 기존 교육생의 의견을 적극반영하고 외부 전문가의 자문을 거쳐 최신성이 있는 맞춤형 교육과정을 준비하였다고 강조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