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부동산개발협회·문주장학재단, 한양대에 장학금 2천만원 전달

한국부동산개발협회·문주장학재단, 한양대에 장학금 2천만원 전달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문주현 회장(현 세계청년리더총연맹 상임고문)과 문주장학재단(이사장 문주현)는 17일 10시 한양대학교 한양종합기술원에서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및 부동산융합대학원 석·박사과정의 어려운 재학생들을 위하여 2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국부동산개발협회 (c)시사타임즈

 

2001년 설립되어 출연금 369억원 규모의 문주장학재단(이사장 문주현)은 현재까지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대학원생 총 2,387명 44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 문주장학재단은 지난해 매학기 2천만원의 장학금 지원 및 상호 협력도모, 도시 및 부동산분야의 정보교육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장학금 전달을 통해 도시 및 부동산 분야에서 전문성이 뛰어난 인재들을 발굴·육성하는데에 기여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업계와 관련 학계와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영준 한국부동산개발협회 교육윤리위원회 부위원장, 김홍배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장 등 많은 관계자가 참석했다.

 

김영준 부위원장은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도시창조자, 디벨로퍼 등으로 성장해 국가발전에 기여해 주길 바란다”며 “더 많은 어려운 이들에게 온정을 베푸는 아름다운 선순환의 씨앗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