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소아암재단, 롯데제과후원 ‘사랑의 과자 전달식’ 진행

한국소아암재단, 롯데제과후원 ‘사랑의 과자 전달식’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은 롯데제과(주) 후원으로 사랑의 과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과자를 전달받는 한국소아암재단 관계자들 (사진제공 = 한국소아암재단) (c)시사타임즈

이와 관련해 롯데제과(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아암, 백혈병으로 치료중인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과자 제품 5,000여개를 후원했다.

 

해당 후원 물품은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소아암병동에 머물고 있는 환아들과 가족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제과(주)는 지난 2017년부터 (재)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 환아들을 위해 스위트힐링데이 및 어린이날과 연말 치료종결잔치 등 행사에 매년 다양한 제과류를 기부하는 등 선행을 펼치고 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소아암병동에 전달될 과자류는 치료받고 있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행복한 꿈과 따뜻한 희망을 전달해 줄 것”이라며 “언제나 맛있는 과자를 후원하는 롯데제과(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 어린이 쉼터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