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청년위원회 최태석 경기남부위원장, 균형발전위 산하 청년위원회 총괄위원장 임명

한국청년위원회 최태석 경기남부위원장, 균형발전위 산하 청년위원회 총괄위원장 임명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한국청년위원회(위원장 박성호)는 최태석 한국청년위원회 경기남부위원장이 3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대전환 선대위 균형발전위원회 산하 청년위원회 출범식에서 총괄위원장으로 임명되었다고 4일 밝혔다.

 

▲장경태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박영훈 전국대학생위원장과 기념촬영한 최태석 위원장(사진제공 = 한국청년위원회). ⒞시사타임즈

 

대전환 선대위 균형발전위원회 산하 청년위원회는 지역의 균형발전과 공정성장을 이루기 위해 조직된 청년위원회이다. 이날 행사에는 균형발전위원회 공동상임위원장이신 김두관 국회의원과 장경태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균형발전위원회 산하 청년위원회 출범식을 축하했다.

 

김두관 균형발전위원회 공동상임위원장은 균형발전이야말로 우리나라의 내일을 위한 것이다라고 말하며 대한민국의 균형발전의 필요성을 역설하고 청년들이 지역 균형발전 의제를 제시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균형발전위원회 산하 청년위원회 총괄위원장으로 임명된 최태석 한국청년위원회 경기남부위원장은 균형발전위원회인만큼 지역균형발전과 공정성장을, 청년위원회인만큼 대한민국 청년이 행복한 나라를 위해 열심히 힘써주길 부탁드려며 저부터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균형발전위원회 산하 청년위원회는 차후 청년들이 목소리를 내어 제대로 대한민국의 균형 발전을 이끌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