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한돈자조금, 3월3일 삼겹살데이 맞아 ‘대한민국 뒷심 충전’ 프로모션 전개

한돈자조금, 3월3일 삼겹살데이 맞아 ‘대한민국 뒷심 충전’ 프로모션 전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한돈 먹고 대한민국 뒷심 충전’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c)시사타임즈

 

한돈자조금은 이번 행사에 대해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요즘, 한돈 삼겹살데이를 통해 ‘국민 고기’ 삼겹살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국민들의 뒷심 충전을 돕기 위한 취지다”고 설명했다.

 

한돈자조금은 삼겹살데이를 기념해 한돈몰(3월2일~31일), 쿠팡(3월1~7일), B마트(3월2~8일) 등의 온라인몰에서 할인판매를 기획하였으며, 특히 한돈몰에서는 50% 할인된 기획세트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전국 농축협 하나로마트(2월25일~3월10일, 285개소), 롯데마트(2월18일~3월3일), 이마트(2월18일~24일, 3월3일~10일), 홈플러스(2월11일~3월3일) 등의 대형마트(제주제외)에서는 삼겹살을 비롯해 앞다릿살, 뒷다릿살 등의 부위를 기간 별로 할인 판매한다.

 

3월 3일 삼겹살데이 당일에는 상생상회의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페이지를 통해 삼겹살, 앞다릿살, 뒷다리살 세트를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수원 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한돈 꾸러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월 3일부터 7일까지 전국 한돈인증점 500개소에서는 삼겹살을 식육점의 경우 100g당 330원, 식당의 경우 주메뉴 1인분당 3,300원을 할인한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박세리 한돈 홍보대사와 함께 삼겹살데이 기념 행사를 갖고,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치는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삼겹살데이 문화를 알릴 예정이다.

 

한돈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국민들의 뒷심이 필요한 해 인만큼, 삼겹살데이를 맞아 한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취식하며 체력을 굳건히 다지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최근 코로나19로 더욱 심해진 돈가 하락으로 마음 앓이를 하고 있는 전국 한돈 농가에게 이번 삼겹살데이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삼겹살데이를 맞아 한돈 농가의 뒷심을 응원하기 위해 한돈협회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한돈 삼겹살을 선물하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