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홍천 선마을, iNTL과 함께 두 번째 '휴(休) 오롯이 요가 명상 리트릿’ 성료

홍천 선마을, iNTL과 함께 두 번째 '() 오롯이 요가 명상 리트릿성료

반려동물 동반자 포함, 초보자부터 경험자까지 다양한 참가자들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인 선마을(대표 최홍식)iNTL 인터내셔널 요가명상협회(대표 허지은)와 협력해 () 오롯이 요가명상 리트릿'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 = 선마을. ⒞시사타임즈

 

지난 3월에 진행된 요가명상 리트릿에 이은 두 번째 리트릿 프로그램으로, 일상생활애서 벗어나 고요하고 한적한 곳에 머문다는 리트릿의 의미를 강조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들을 통해 참가자들이 현대 사회의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스트레스와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선마을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홍천의 천혜 자연 속에서 개최한 이번 리트릿을 통해 20명의 참가자가 스스로를 깊이 탐구하고 진정한 휴식을 경험한 시간을 제공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바디스캔 명상, 차크라 싱잉볼 명상, 에세이 명상을 구성해 참가자들이 심신의 균형과 마음의 평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참가자들은, 바디스캔 명상을 시작으로 독특한 어싱 및 숲 명상을 통해 자연과 깊은 교감을 나누었다. 이어 참가자들의 에너지를 정화하고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을 주는 차크라 밸런싱 싱잉볼 명상과 별빛 와인 명상이 제공됐다.

 

둘째 날에는 새로운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일출 명상과, 자신의 생각과 통찰을 글로 표현하는 글쓰기 명상이 운영됐다.

 

참가자들은 요가 명상 리트릿 수료증 숙박권 자연 청춘 밥상 선마을 내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 등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였으며, 이 외에도 르버덴코리아(오일제품) 비워터브루(와인) 사일런트 디스토코리아(무선헤드셋) 등 다양한 협찬사의 협찬 제품들을 함께 제공됐다.

 

선마을 관계자는 두 번째 요가 명상 리트릿의 성공적인 개최로 참가자들에게 다시 한번 진정한 자연 속 휴식과 명상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질 높은 명상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요가와 명상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선마을은 iNTL 요가명상협회와 앞으로도 이와 같은 특별한 요가 명상 리트릿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