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희망조약돌-은평구시설관리공단, 기부문화 확산 위한 MOU 체결

희망조약돌-은평구시설관리공단, 기부문화 확산 위한 MOU 체결

은평구시설관리공단, 희망조약돌 공간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며 선한영향력 실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은평구시설관리공단과 지난 14일 국내 기부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희망조약돌-은평구시설관리공단 업무협약식이 진행되고 있다. (좌측부터)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이현찬 이사장,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사진제공 = 희망조약돌). ⒞시사타임즈

 

 

지난 14, 은평구시설관리공단에서 오후 3시에 진행된 이번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에는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이현찬 이사장,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자리에 함께했다.

 

희망조약돌과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복지 사각지대에서 소외된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의 환경 개선에 도모하고자 시설 내에 존재하는 유휴공간 및 미사용 공간을 활용하여 나눔에 참여하는 공간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이현찬 이사장은 시설 내 남는 유휴공간들이 많은데, 이렇게 희망조약돌과 업무협약을 통해 잔여 공간을 쉽게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더욱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국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통해 공간기부 캠페인에 함께해주신 은평구시설관리공단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은평구시설관리공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생겨난 선한영향력이 국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희망의 손길로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GO단체 희망조약돌에서 진행하는 공간기부 캠페인은 기업기부, 센터기부, 기관기부 등을 독려하는 캠페인으로, 시설 내 잔여 공간을 기부하고 이를 통해 소외계층의 어려운 환경과 실태를 앞장서 알린다. 또한 이와 동시에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독려를 통해 국내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