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지.아이.조 2’ 티저포스터 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더욱 강력해진 액션 군단의 화려한 귀환과 거대한 스케일 화끈한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올 여름 단 하나의 액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 온라인 상에 사전 유출, 배포되는 등 뜨거운 화제와 관심을 불러 모은 <지.아이.조 2>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세계 최고의 전투 부대인 ‘지.아이.조’가 ‘자르탄’의 음모에 의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에 살아남은 요원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르탄’을 상대로 거대한 전쟁을 펼치는 과정을 그린 영화 <지.아이.조 2>. 최근 이병헌의 미국판 캐릭터 포스터가 국내에도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지.아이.조 2>가 1편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병헌의 활약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브루스 윌리스’와 ‘드웨인 존슨’의 중심에 자리잡은 이병헌의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세계 최고 배우들의 중심에서 뒷 모습만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이병헌의 모습은 전편보다 강렬해진 그의 존재감과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번 작품에 새롭게 등장하는 브루스 윌리스와 드웨인 존슨의 압도적인 비주얼은 <지.아이.조 2>가 선보일 강력한 액션 군단의 위용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브루스 윌리스와 드웨인 존슨이 들고 있는 총과는 다르게 이병헌이 지닌 두 개의 위협적인 긴 칼은 그가 <지.아이.조 2>를 통해 보여줄 고난도 액션씬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예고편과 스페셜 스팟 영상,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티저 포스터까지 하나씩 베일을 벗을 때마다 더욱 화려해진 액션과 볼거리로 관객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지.아이.조 2>. 더욱 막강해진 이병헌의 비주얼이 담긴 티저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지.아이.조 2>는 올 여름 단 하나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풍성한 볼거리와 짜릿한 쾌감을 전하며 올 여름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 월드 스타 이병헌의 더욱 강렬해진 활약이 더해져 그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2012년 최강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는 2012년 여름 개봉 실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