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2016 경인 국제무용콩쿨, 내달 17일 개최

2016 경인 국제무용콩쿨, 내달 17일 개최
 
참가접수 7월4일부터 7월14일까지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님·무용예술원(대표 서영님)이 주최하고 경인국제콩쿠루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경인 국제무용콩쿨’이 내달 17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Kyungin, NOROO홀딩스, GREEN CROSS, 그레타리 한복, 예술의공 등의 후원으로 열린다.

 

 

 

 

 

 

 

 

위원회는 “초·중·고교 및 대학부, 일반부, 외국인 무용전공 학생 및 일반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전문인들 뿐만 아니라 동호인들에게도 폭넓은 문호를 개방함으로써 무대경험을 통한 실력 항상, 다채로운 표현의 기회제공, 무용예술의 저변확대를 꾀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가종목으로는 한국무용, 발레, 현대무용, 문화교류, 실용무용등으로 쥬니어는 초등부 저학년(1·2·3·4학년), 고학년(5·6학년)으로 개인부문과 단체부분을 나뉘고 중·고교는 저학년(1·2학년)과 고학년(3학년)으로 나뉜다.

 

시니어는 대학부(대학교 재학생), 일반부(대학교 졸업이상 무용전공), 문화장려부(문화예술향유계층및 일반인)로 단체부분과 개인부분으로 쥬니어·시니어 총상금 1천여만원이 수여된다.

 

이번 대회를 개최하는 서영님 대표는 “미래의 한국무용계를 이끌어 갈 재능 있고 우수한 무용 유망주를 발굴, 육성하기 위한 장학사업의 고귀한 의지도 병행코자 하오니 많은 무용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가접수는 7월4일부터 7월14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www.esangdance.net )접수 하면된다.

 

문의 : 02)553-5744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