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AISFF2017 '아시프 펀드 프로젝트 피칭' 지원작 공모

AISFF2017 '아시프 펀드 프로젝트 피칭' 지원작 공모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825일까지 ‘2017 아시프 펀드 프로젝트 피칭지원작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열렸던 AISFF2016에서 아시프 펀드 프로젝트 피칭 사진 (사진제공 =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사무국) ⒞시사타임즈

 

 

 

아시프 펀드 프로젝트는 국내 단편영화를 적극적으로 지원, 육성하고 단편영화 제작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전제작지원 제도로 2005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1차 심사를 통과한 프로젝트에 한해 멘토링과 피칭 교육이 제공되며, 영화제 기간 중 공개 피칭을 통해 최종 심사를 받게 된다.

 

올해는 주한중국문화원상이 신설돼 한국 단편영화 제작 지원의 폭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최종 심사에서 선정된 아시프펀드상 1편은 1천만 원, 주한중국문화원상 1편은 5백만 원의 제작비가 지원된다.

 

이 프로젝트는 1편 이상의 단편영화 제작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작품은 30분 이내의 단편영화에 한하며, 작품 규격과 장르에 구분 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아시프 펀드 프로젝트 피칭을 통해 선정된 아시프펀드상 수상작 <코코코 눈!>은 올해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영화제는 오는 112일부터 7일까지 6일간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열린다.

 

문의 : 02)723-6520 / www.aisff.org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