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CJ제일제당, ‘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매실청 쿠킹 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 ‘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매실청 쿠킹 클래스’ 진행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CJ제일제당은 6월3일 오전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백설 자일로스설탕 매실청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6월3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열린 백설 자일로스설탕 매실청 담그기 쿠킹 클래스에 참가한 엄마와 딸, 손녀 모델이 백설 자일로스설탕으로 만든 건강한 매실청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CJ제일제당) ⒞시사타임즈
 

 

본격적인 매실철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몸에 설탕 흡수를 줄인 백설 자일로스설탕으로 더욱 건강한 매실청 만드는 비법을 전수했다.

 

이번 백설 자일로스설탕으로 만드는 매실청 쿠킹 클래스는 ‘제철 매실로 1년 건강 지키기’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엄마와 딸이 쿠킹 클래스에 참여해 함께 매실청을 담그며 마음을 나누는 뜻 깊은 기회가 됐다.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매실청 시즌을 맞이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백설 설탕, 자일로스 설탕 구매 영수증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1명), 전기 압력 밥솥(3명), 식품건조기(7명) 외에도 햇반기프티콘, cgv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백설 홈페이지(www.cj.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