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JTBC <뷰티업>이 선택한 시크릿키 ‘스팀크림’…뷰티전문가 7인 극찬

JTBC <뷰티업>이 선택한 시크릿키 ‘스팀크림’…뷰티전문가 7인 극찬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JTBC예능프로그램 <뷰티업>beauty UP)에서 MC 장신영과 뷰티 전문가 7인이 겨울철 건조한 계절의 필수품인 보습크림으로 시크릿키의 ‘스팀크림’을 소개했다.

 

지난 16일 밤23시 JTBC <뷰티업>(beauty UP) 5회차 방송된 ‘뷰티업 초이스’란 코너에서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건조함 해결을 위한 보습크림이 소개되어 화제다.



            JTBC ‘뷰티업’ 방송화면 ⒞시사타임즈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제품은 출시 1달 만에 뷰티블로거들 사이에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탄 시크릿키의 ‘아르간 엔젤 모이스춰 스팀크림(Argan Angel Moisture Steam Cream)’이다.

 

방송 중 소개된 시크릿키의 스팀크림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아르간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잇꽃씨오일, 식물성 스쿠알란 등을 함유해 수분 보충과 노화방지에 탁월하며, 특히 차별화된 스팀공법으로 제조되어 뛰어난 보습과 영양공급을 해준다고 소개됐다.

 

스팀공법은 수분베이스와 오일베이스의 제형을 믹싱하는 과정에서 기존의 유화제가 아닌 고온의 스팀을 사용해 유화시키는 공법으로 일반 크림보다 흡수력과 보습력이 뛰어나다.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이 방송분에서 시크릿키의 스팀크림은 뷰티 7인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강승민(중앙일보 뷰티·패션 전문기자) 기자는 “촉촉한 발림성으로 윤기가 돌아 보습크림으로서 아주 적합하다”는 코멘트와 함께 가장 높은 점수를 주어 제품력을 극찬했다.

 

백지수(코스모폴리탄 매거진) 뷰티디렉터는 “착한 가격과 더불어 리치한 텍스처로 트렌디한 원료를 마음껏 쓸 수 있어서 매력적”이라며 “가격대비 고품질로 이번 연말 친구들을 위해 패키지로 선물해 주고 싶다”고 높은 평가를 줬다.

 

MC 장신영은 얼굴과 바디 모두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 호감을 표시했다.

 

김승원(메이크업 아티스트/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은 “산뜻하게 잘 흡수되고 시각적으로 봤을 때 반짝이며, 촉촉하고 매끄러워 건조한 계절에 보습을 해줄 수 있는 좋은 크림이다”면서 “보습크림을 이용한 케어방법으로 일반적인 경우 트리트먼트 사용단계에서 발라주며, 피부 타입별케어로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마지막단계에 보습크림을 쓰면 좋다. 특히 건조하기 쉬운 무릎, 팔꿈치에 제품을 발라주면 효과를 더 많이 볼 수 있다”고 사용 노하우를 소개했다.

 

‘뷰티업 초이스’ 코너를 본 시청자들은 “계절적으로 꼭 필요한 제품을 소개해준 것 같아 유익했다” , “뷰티7인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서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다”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은 시크릿키 홈페이지(www.secretkey.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연말을 맞이하여 3,000개 한정수량으로 엔젤크림 리미티트 에디션 출시기념 EVENT를 진행 중이다.

 

문의 : 080-850-8139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