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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사회일반

K-뷰티 대표명소 비더비, ‘취(CHI)’와 함께 ‘Beauty of Korea’ 팝업 오픈

K-뷰티 대표명소 비더비, ‘(CHI)’와 함께 ‘Beauty of Korea’ 팝업 오픈

비더비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경제진흥원(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운영하는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B the B)’는 오는 13일부터 뷰티 프래그런스 브랜드 (CHI)’와 함께 ‘Beauty of Korea’ 팝업 전시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사진제공 = 서울경제진흥원(. ⒞시사타임즈

 

서울 유망 뷰티기업을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공간으로 조성되어 운영되고 있는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B the B)’는 지난 229월 개관한 이래 약 140만 여명이 다녀간 K-뷰티 대표 핫플레이스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 팝업과 새로운 전시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선보이며 서울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다.

 

비더비는 브랜드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고 방문객의 흥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와 식품, 패션, IP 등 타 분야와의 콜라보 팝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지난 1일까지 선보인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CURE’크크롱이 함께한 콜라보 팝업에 이어 한국의 향과 미감을 전하는 뷰티 브랜드 (CHI)’와 한국의 전통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는 단하(Danha)’의 콜라보레이션 팝업 전시가 이어진다.

 

이번 콜라보는 전 세계적으로 부는 한류열풍 속 전통을 재해석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전하는 두 브랜드의 철학이 만나 국내를 넘어 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미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Beauty of Korea’ 팝업 전시는 자연과 한옥이 어우러진 한국적인 공간 곳곳을 누비며 자연의 향과 전통의 멋을 관람객들이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 비더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다양한 시민 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려지는 자투리 원단과 전통 문양을 활용한 떡살디퓨저&향드롭퍼 세트’, 한국의 향과 전통 문양을 재해석한 핸드크림&노리개 세트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며, 913일부터 비더비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Beauty of Korea’ 팝업 전시는 121일까지 비더비(B the B) 다운타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승제 서울경제진흥원 뷰티기업육성팀장은 전 세계적으로 K-뷰티, 패션, 콘텐츠 등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이다. 이번 팝업을 통해 단하가 글로벌 브랜드로 한층 더 성장하길 바라며, B the BK-뷰티의 성지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마켓 내 위치한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B the B)는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비더비 SNS(인스타그램 @btheb_official, https://www.instagram.com/btheb_official/)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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