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MAP컴퍼니 디오키드스킨, 국내 취약계층 위한 ‘아쿠아 슬리핑 팩’ 5천개 기부

MAP컴퍼니 디오키드스킨, 국내 취약계층 위한 ‘아쿠아 슬리핑 팩’ 5천개 기부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MAP컴퍼니의 디오키드스킨(대표 이상대)이 지난 28일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아쿠아슬리핑팩 5천여 개를 기부했다.

 

▲지난 28일,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7천 5백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한 디오키드스킨-지파운데이션이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을 판매하는 디오키드스킨은 명동 로드샵 및 면세점 9곳 등을 통해 활발하게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화장품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디오키드스킨에서 기부한 크리스탈 아쿠아 슬리핑 팩은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수분을 공급해 보습을 유지하고, 영양공급 및 주름개선 효과에 탁월한 제품이다. 이번에 기부한 75백만원 상당의 크리스탈 아쿠아 슬리핑 팩은 국내 저소득 여성청소년 및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디오키드스킨의 홍성철 차장은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국내의 도움이 필요한 여성청소년 및 미혼모 가정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저소득 청소년 및 미혼모 가정을 위한 기부에 감사드린다국내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는 기업들의 나눔이 큰 힘이 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