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MK CAR WASH 종합세차타운 천안IC에 오픈

MK CAR WASH 종합세차타운 천안IC에 오픈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MK인베스트먼트(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724, 대표 문성필)는 천안IC 인근 원성동에 국내 최대규모의 세차타운을 열고 세차 품질 고급화 및 대중화에 나섰다.

 

▲MK종합세차타운 (c)시사타임즈

 

전체면적 3,815㎡ (약1156평) 규모의 종합세차타운에는 워시존개러지 천안점, 버니오토워시 천안점, 타이어뱅크 천안경부점, 천안옛날호두과자 유량동점이 2022년 7월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하여 운영을 시작했다.

 

MK CAR WASH 종합세차타운은 ‘사람과 자동차가 힐링하는 스마트 스파공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세차장, 자동차 디테일숍 등의 편의시설과 복지문화시설의 문화적 지원을 위한 차량 세차 서비스 프로그램도 계획 중이다.

 

▲워시존개러지 천안점 (c)시사타임즈

 

워시존개러지 천안점은 320평 규모 14베이의 넓은 공간에 호텔식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여 24시간 사계절 쾌적한 실내 환경을 갖췄다. 불필요한 대기시간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워시존 전용 예약 어플을 도입하여 혼잡하지 않고 여유로운 세차가 가능해졌다. 예약시간 내 고압, 하부세차, 폼건, 진공청소, 매트세척기 등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폼랜스베이 운영으로 개인장비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버니오토워시 천안점 (c)시사타임즈

 

버니오토워시 천안점은 구독형 노브러시 세차장으로 버니오토워시 전 지점 호환이 가능하다. 월 구독권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한 세차를 이용할 수 있다. 한림기계에서 제작한 14M 터널식 노브러시 자동세차기 두 대가 설치되어 가동된다. 흠집 없는 신속한 세차와 함께 드라이존에서 진공청소기 무료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타이어뱅크 천안경부점 (c)시사타임즈

 

타이어뱅크 천안경부점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타이어유통구조를 혁신적으로 개편한 타이어뱅크 본사의 직영점이다. 자체 개발한 타이어 호텔(자동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며, 타이어 안심보상 서비스를 자체 확대 운영 중이다.

 

천안옛날호두과자 유량동점은 전통식품의 자존심과 고집으로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지역 대표 기업이다. 천안 광덕산의 고품질 호두와 천안우리밀, 천안팥을 원재료로 전통 재래식 손반죽과 가마솥에 팥을 끓여 맛을 낸 월메이드 수제 앙금은 천안 명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MK CAR WASH 종합세차타운은 일종의 여가문화로 자리잡은 셀프세차와 흠집없는 신개념 노브러시 세차기에 대한 수요, 자동차 관리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젊은 연령층의 증가에 발맞춰 고객중심의 가치 창출을 목표로 협업 구성되어 운영하고 있다. 365일 24시간 운영, 사계절 이용 가능한 쾌적한 실내 공간, 시간절약을 위한 예약시스템, 최신시설의 설비와 유지,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 고객과의 소통 등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얻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아 나갈 예정이다.

 

문의 :

워시존개러지 천안점 070-8287-3161

버니오토워시 0507-1430-8984

타이어뱅크 천안경부점 041-566-6888

천안옛날호두과 유량동점 041-556-990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