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SGI서울보증, 2024년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위해 10억원 기부

SGI서울보증, 2024년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위해 10억원 기부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이명순)은 지난 11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 2024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10억원을 기부했다.

  

▲왼쪽부터 SGI서울보증 조성용 상무, SGI서울보증 이명순 대표이사, 서울 사랑의열매 김재록 회장,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서울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SGI서울보증이 전달한 기부금은 사회복지시설지원 및 저소득 아동·청소년 의료비 지원, 전국각지 지역아동센터의 환경개선을 위한 사업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SGI서울보증 이명순 대표이사는 “SGI서울보증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천하며 미래세대 및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상생을 지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상생경영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재록 회장은 지역 내 나눔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매년 함께해 주시는 SGI서울보증에 깊이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사회복지시설을 비롯한 미래세대 지원을 위해 신속히 전달하며 서울 사랑의열매도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천을 위한 활동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2019년 임직원이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열매 착한일터 가입에 이어 2021년에는 보험사 최초 나눔명문기업 최고 등급 정회원 골드에 등재되었다. 또한 SGI서울보증의 상생경영 브랜드 SGI ON을 바탕으로 의료, 교육, 주거, 환경, 지역사회 총 5개 분야에서 나눔의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