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배틀 오브 비보이’ VIP 시사회서 국내외 유명 비보이 뭉친다



배틀 오브 비보이 (2014)

Battle of the Year 
10
감독
벤슨 리
출연
조쉬 펙, 조쉬 할로웨이, 크리스 브라운, 라즈 알론소, 케이티 로츠
정보
드라마 | 미국 | 109 분 | 2014-01-09


‘배틀 오브 비보이’ VIP 시사회서 국내외 유명 비보이 뭉친다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영화 <배틀 오브 비보이>의 메인 스폰서로, 스트리트 컬쳐의 아이콘인 스웨이드의 히스토리를 영화를 통하여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보여준다.

 


1월 9일에 개봉하는 영화 <배틀 오브 비보이>는 세계 최강 한국팀에 맞서 우승을 향해 도전하는 미국 드림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비보이의 바이블이라고 불리는 다큐멘터리 <플래닛 비보이>의 감독 벤슨 리가 연출을 맡아 비보이들의 세계를 사실적이고 짜릿한 드라마로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크리스 브라운을 비롯한 헐리우드 배우들의 출연은 물론, 세계 최고의 댄서이자 M.net [댄싱 9]에서 마스터로 활약한 더키를 중심으로 세계 랭킹 1위에 빛나는 한국 비보이들이 직접 출연했다.

 

특히 비보이 더키를 비롯한 세계 정상급의 비보이들이 선택한 슈즈로 푸마의 스웨이드가 재조명을 받으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비보이들에게 변함없이 사랑받는 스니커즈로써 다시 한번 보여지게 된다.

 

영화 개봉 전 12월26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푸마가 주최하는 이번 VIP 시사회에는 평소 힙합 음악과 댄스에 관심이 많은 ‘쇼리’ ‘주석’ 그리고 ‘배치기’가 방문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화 시사 전 상영관에서는 실제로 영화에 출연했던 세계 정상급 비보이들의 공연 및 Q&A 세션도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될 계획이다.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댄서 더키를 비롯하여, 홍텐(2013 레드불 비씨원 월드 챔피언)부터 퓨전 MC 크루(2013 배틀 오브 더 이어 우승), 진조 크루(세계 5대 비보이 대회 최초 그랜드 슬램), 갬블러즈 크루(2004, 2009 배틀 오브 더 이어 우승), 라스트포원(2005 배틀 오브 더 이어 우승)까지 세계 랭킹 1위의 대한민국 비보이팀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여 비보이 문화 및 스트릿 컬쳐를 보여주는, 이색적인 행사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