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대상㈜ 청정원, 총2억원 상당 반찬세트 저소득 가정에 전달

서울시·대상청정원, 2억원 상당 반찬세트 저소득 가정에 전달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서울시가 대상청정원과 함께 총2억 원 상당의 반찬세트(2천여개)를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한다.

 

이번 나눔행사의 반찬세트는 청정원 및 대상FNF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 깍두기 등 김치류 3종과 멸치볶음, 청정햇김 등 밑반찬류 7종을 비롯해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반찬세트를 전달하기 위해 시는 1711시 광화문 북측 광장에서 대상청정원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랑의 반찬나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장에서는 서울시 최홍연 복지정책관과 대상명형섭 대표, 주홍 전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황용규 회장 뿐만 아니라 상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성령김성경 자매도 참석해 자원봉사자 300여명과 함께 기부전달식 및 선물포장 봉사에도 참여했다.

 

또 시민과 함께 하는 나눔행사를 만들기 위해 반찬 시식부스, 다트게임, 문화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렇게 기부된 사랑의 반찬세트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푸드뱅크와 푸드마켓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대상명형섭 대표는 명절 이후 소외 받기 쉬운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위안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앞으로도 대상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시 최홍연 복지정책관은 기업과 시민자원봉사자들의 관심으로 서울이 점점 따뜻해지는 것 같다서울시에서도 시민이 함께 할 수 있는 공익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밖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 제보나 도움을 주실 분들은 120 다산콜센터(120)희망온돌홈페이지 또는 인근 자치구, 주민자치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 http://ondol.welfare.seoul.kr, 서울시 희망복지지원과 2133-7374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