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종예 총학생회·교직원 100여 명, 독거노인에 연탄 2,400장 기부

서종예 총학생회·교직원 100여 명, 독거노인에 연탄 2,400장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 총학생회, 교수 직원 100여 명은 성북구 보문동 저소득 소외계층에 연탄 2천4백장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주위를 훈훈케 했다.

 

성북구 보문동은 재개발 정비사업구역에 홀몸어르신 가구가 많이 생활하고 있다. 특히 고지대에 사는 주민들이 연탄을 주문하면 배달이 안 되거나, 별도의 추가 비용을 내야해서 부담을 느끼고 있다.

 

서종예 김민성 이사장은 “연탄은 가만 놔두면 까만 돌덩이지만, 불을 붙이면 빨갛게 달아올라 뜨거운 온기를 전해줄 수 있는 연탄의 힘처럼, 우리 학생과 교수, 직원들의 작은 사랑의 불씨가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했다.

 

서울종합예술학교 총학생회는 지난해 말 100일 금연 모금액 100만원을 구세군 자선냄비운동본부에 전달한 바 있으며, 지난 1월7일 서울 관악구 삼성동에서 연탄 2천장 기부 및 배달 봉사를 펼친 바 있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교육부 산하 4년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방송영화, 연기, 뮤지컬, 공연제작, 음악, 실용음악, 패션, 뷰티, 패션모델, 무용, 디자인, 방송예능 등 11개 학부로 구성되어 있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