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카파, 국내 최초 FLEX GEAR 장착한 아이 캐칭 백 출시

카파, 국내 최초 FLEX GEAR 장착한 아이 캐칭 백 출시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서하브랜드네트웍스㈜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www.kappakorea.net)가 자체 발광 기능을 가진 ‘아이 캐칭(EYE CATCHING) 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아이캐칭백 (사진 출처 = 카파)

⒞시사타임즈



‘아이 캐칭(EYE CATCHING) 백’은 LED 조명, 일명 FLEX GEAR가 내장되어 있어 간단한 버튼 클릭만으로 빛을 내는 신개념 아이템으로 기존의 3M을 사용해 발광하는 방식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최첨단 제품이다. 특히 ‘아이 캐칭 백’은 매우 밝으면서도 눈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발광 효과로 야간에 눈에 쉽게 띄는 시인성을 제공하여 야간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FLEX GEAR는 USB 충전 방식의 LED 조명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2시간 정도 충전하여 완충 후 5시간까지 발광 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간단한 스위치 조절로 발광 방식을 3가지 모드로 바꿀 수 있으며, 옐로우, 오렌지,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개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카파 관계자는 “아이 캐칭 백은 단순한 가방의 기능을 뛰어넘은 기술과 디자인이 결합된 신개념 아이템”이라며 “특히 야간 활동 시에는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동시에 갖추고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 하는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파의 FLEX GEAR는 아이 캐칭 백 뿐만 아니라 오는 1월말에 출시되는 ‘MISTROU 재킷’에도 호환이 가능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