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굿 닥터’ 한진욱 역의 김영광, 12일 ‘카파’ 팬사인회 열어

‘굿 닥터’ 한진욱 역의 김영광, 12일 ‘카파’ 팬사인회 열어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www.kappakorea.net)의 13’ F/W 모델, 배우 김영광이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대구 동성로 카파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가진다.

 

 

 

배우 김영광 (사진출처 = KAPPA) ⒞시사타임즈

 

 

 

이번 행사는 대구 동성로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카파 페이스북(www.facebook.com/kappakorea) 이벤트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후 모델 김영광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김영광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인회 참석자 중 김영광이 직접 1명을 추첨하여 80만원 상당의 페라리 자전거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에서 한진욱 역으로 출연 중인 김영광은 남성적인 이미지와 풋풋한 매력을 동시에 소유한 핫 아이콘으로 여러 매체와 연예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탑 모델이자 배우다. 김영광은 현재 1980년대를 배경으로 청춘들의 로맨스를 담은 영화 ‘피끓는 청춘’을 촬영 중으로 2014년 상반기에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