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김포-홍차오’ 노선 누적 여객 3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열려

‘김포-홍차오’ 노선 누적 여객 3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열려

300만번째 탑승객에게 왕복 항공권 및 탑승객 전원에게 텀블러 증정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한국공항공사(사장 김석기)는 1일 김포국제공항 국제선 청사 3층 출발대합실 내에서 김포-상하이 홍차오 노선 누적 여객 300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김포-홍차오’ 노선 누적 여객 3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이벤트를 개최한 가운데, 3백만명째 탑승자에게 왕복 항공권을 증정했다. (사진제공 = 한국공항공사) ⒞시사타임즈


이날 행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출국하는 승객인 Lim Limin(女, 중국)이 300만번째 행운의 승객으로 선정되어 김포~홍차오 노선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받았다. 또한 해당 항공편(아시아나항공, OZ3615) 탑승객 전원에게는 공사 마스코트인 포티를 모티브로 제작된 에코 텀블러가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한국공항공사 정세영 서울지역본부장은 “김포-홍차오 노선은 지난 2007년 10월 개설된 이래 꾸준히 승객이 증가해 2009년에 전년대비 7.63% 증가한 이후 2011년 이후 두 자릿수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당 노선의 이용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한편, 앞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게 여객들이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공사의 의지도 함께 전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