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임수정 파격 변신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민규동 감독의 신작이자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이 발칙하고 도발적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붉은 색의 강렬한 자켓만 걸친 채 사랑스러운 미소를 띠고 있는 임수정의 모습을 포착한 티저 포스터는 청순함, 신비로움 등으로 대표되던 임수정의 기존 이미지를 단번에 날려버리는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기에 누가 봐도 완벽해 보이는 임수정의 모습 위로 “제발… 이 여자와 헤어지게 해주세요”라는 아이러니한 카피가 어우러져, 파격적인 캐릭터로 변신한 임수정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임수정의 파격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내 아내의 모든 것>의 티저 예고편은 완벽한 결별을 위한 유혹 프로젝트의 시작을 담아냈다. 청순한 외모에 탁월한 요리 실력, 여기에 섹시함까지 더해진 완벽한 그녀 임수정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티저 예고편. 하지만 곧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쏟아내는 최악의 아내로의 반전이 펼쳐지며 충격(!)을 선사하는 이번 예고편은 충무로 최고의 배우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과감한 연기 변신과 더불어 결별을 위한 프로젝트라는 신선한 소재로 눈길을 끈다.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 남자의 결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소재와 서로 다른 속내를 지닌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웃음, 그리고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파격적 연기 변신이 더해진 코믹 로맨스 <내 아내의 모든 것>은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오는 5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