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돔 페리뇽 X 제프 쿤스 콜라보레이션’ 국내 출시

‘돔 페리뇽 X 제프 쿤스 콜라보레이션’ 국내 출시

2400만원대 돔 페리뇽 벌룬 비너스 바이 제프 쿤스

두 가지 와인으로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MH 샴페인&와인즈 코리아의 돔 페리뇽은 현대 미술계의 거장 제프 쿤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

 


(위) 2400만원대 돔 페리뇽 벌룬 비너스 바이 제프 쿤스 (아래) 돔 페리뇽 X 제프쿤스 리미티드 에디션 ⒞시사타임즈

 

 

 

‘Power of Creation’이라는 타이틀 아래 앤디워홀, 마크 뉴슨, 데이비드 린치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그들의 작품세계를 입힌 새로운 돔 페리뇽을 탄생 시켜왔다. 창의적이고 대담한 시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매 작품 주목을 받았던 돔 페리뇽은 현대 미술계에서 거장으로 꼽히는 제프 쿤스와 손을 잡았다.

 

제프 쿤스가 돔 페리뇽을 위해 제작한 특별한 오브제 <돔 페리뇽 벌룬 비너스 바이 제프쿤스>는 오스트리아에서 출토된 BC 23,000년전 구석기 시대의 작은 조각상인 빌렌드로프의 비너스에서 영감을 받았다. 벌룬 비너스는 2008년부터 시작된 제프 쿤스의 고대 유물 시리즈의 하나로, 이번 작업은 빈티지를 통해 재 탄생하는 돔페리뇽의 특성을 반영해 특별히 제작됐다.

 

또한 <돔 페리뇽 X 제프쿤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돔 페리뇽의 아이코닉한 코드가 녹아 있는 메탈 레이블 바틀과 벌룬 비너스 비주얼을 기프트 박스에 더한 제품으로 우아하며 강렬한 풍미의 돔 페리뇽 2004와 유혹적이고 파격적이며 활기찬 풍미의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3 두 가지 와인으로 출시된다.

 

<돔 페리뇽 X 제프 쿤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빈티지 2004는 1000병, 로제 빈티지 2003은 60병만 한정 판매 되며 특히 국내 단 3점만 입고되는 <돔 페리뇽 벌룬 비너스 바이 제프쿤스>는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리미티드 에디션 빈티지 30만원대, 로제 빈티지 50만원대. 그리고 벌룬 비너스 2400만원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 02)2188-5100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