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풀무원건강생활, 남성 체력증진 ‘스템엑스 진’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남성 체력증진 ‘스템엑스 진’ 출시

남성의 근력, 운동수행 능력 증진에 도움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이 남성의 지구력 증진, 체력강화,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스템엑스 진(1개월분, 23만원)’을 18일 출시했다.

 


스템엑스 진의 옥타코사놀은 철새가 수천 km를 쉼 없이 날아갈 수 있게 하는 에너지원으로 미국 일리노이대학 연구팀에 의해 발견된 성분으로 스템엑스 진에는 일일 섭취권장량인 14mg이 함유되어 있다. 이 원료는 근육 내 주요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고, 체력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어 스트레스, 술, 담배, 영양불균형 등으로 저하된 지구력 및 운동 수행능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마토추출물 라이코펜이 함유되어 있어 젊고 활기차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도 식물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마카초임계추출물분말, 호박씨유 등 6종과 동물 원료 녹용분말, 자라분말, 하프물범유, 기타 부원료로 글루코산 아연, 비타민 B6, 니코틴산아미드가 캡술 한 알에 모두 들어있어 간편하게 활력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템엑스 진은 하루 2회 2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며, 가격은 1개월분 (550mX120캡슐)에 23만원으로 헬스어드바이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