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말보로’ 한정판 출시…12일부터 3주간 판매

‘말보로’ 한정판 출시…12일부터 3주간 판매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한국 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말보로’ 제품군의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한 한정판을 9월12일부터 3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3년 가을을 겨냥해 출시하는 이번 한정판은 ‘말보로 레드’와 ‘말보로 미디엄’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에 역동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채택했다. 기존 제품만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패키지로 강렬하고 다이나믹한 느낌을 강화했다.

 

‘말보로 레드’ 한정판은 검은색 배경에 붉은색 쉐브론 문양과 은색의 선을 대비하여 ‘말보로 레드’의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표현했고, ‘말보로 미디엄’ 한정판은 흰색 배경에 검정, 빨강, 은색 세 가지 컬러의 선으로 다이나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입체감있게 전달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한정판은 ‘말보로 레드’, ‘말보로 미디엄’ 2종에 적용된다. ‘말보로 레드’는 특유의 진하고 풍부한 향과 맛으로 말보로를 대표하는 제품이고, ‘말보로 미디엄’은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말보로의 핵심 제품이다.

 

‘말보로 레드’ 한정판(타르 8.0mg 니코틴 0.70mg)과 ‘말보로 미디엄’ 한정판(타르 6.0mg 니코틴 0.50mg) 각각의 니코틴 및 타르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소비자 가격도 변함 없이 갑당 2,700원이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