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방이숙’ 조윤희, 쎄씨 반려견 캠페인 행사 참가

‘방이숙’ 조윤희, 쎄씨 반려견 캠페인 행사 참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쎄씨가 창간 18주년을 맞아 내달 3일 유기견을 돕기 위해 5년째 진행중인 ‘I LOVE PET’ 캠페인의 일환으로 ‘I Love Pet & Meet The Family’ 갤러리 까페 행사를 개최한다.

 

쎄씨는 이 캠페인을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작년에는 유기견과 스타가 함께한 팝업 갤러리를 진행한데 이어, 올해는 ‘헤지스 액세서리’와 함께 ‘I Love Pet & Meet The Family’ 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헤지스 액세서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윤희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 조윤희의 화보 사진전시와 함께 사전 접수 참가자를 대상으로 조윤희가 직접 유기농 애견 간식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와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유기견 입양’ 신청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현장에서 유기견 입양 신청서를 작성하고 심사 및 절차 등의 방법을 안내 해줄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을 찾아오는 애견인들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날 반려견을 동반하고 행사장을 찾은 선착순 100명에게는 가족과 다름 없는 반려견과 잊지 못할 캐리커처를 남길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쎄씨 관계자는 “쎄씨의 ‘I Love Pet’ 캠페인은 매거진 최초로 시작해 타 매체 및 브랜드에서 일회성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성 유기견 캠페인과 차별화된다”면서 “올해는 스타 사진전과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들을 전시해 볼거리가 풍성하며 스타와 유기견이 현장에 함께해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쎄씨의 ‘I Love Pet & Meet The Familly’ 행사는 10월3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강남 신사동 ‘RAUM CAFE’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조윤희 쿠킹 클래스 및 사인회 참가 희망자는 쎄씨 페이스북(facebook.com/cecimagazine)을 통해 사전 접수 하면 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