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민가족 이미지 공모전’, 11살 초등생 대상 수상

‘서울시민가족 이미지 공모전’, 11살 초등생 대상 수상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공모전 수상작 19작품 공개

29일 ‘서울 건강가정 연합캠페인’서 시상식 및 전시회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서울시민가족 이미지 공모전’을 <우리 가족 7시 풍경과 그때 그 순간, 가족 행사라는 테마>로 진행한 가운데 11살의 김민정 학생이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시민가족 이미지 공모전’ 대상작 (김민정, 제목 =저녁 7시) (사진제공 =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c)시사타임즈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이번 공모전에서 김민정 학생은 11살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도심에서의 소박한 가족일상을 신선한 구도로 표현하고, 작가의 동심과 상상력이 작품 속에 잘 어울러졌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례적으로 대상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안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금상에는 일반부 ‘일요일 아침 7시, 잠자는 아빠 기다리기’의 노소담씨가, 학생부에서는 ‘저녁 7시 우리가족 산책’의 윤예지 학생(13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밖에 은상 2작품, 동상 4작품, 아이디어상 10작품 등 총 19점이 선정됐다.

 

시상식 및 전시회는 10월29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서울 건강가정 연합캠페인에서 진행되며, 수상자에게는 대상 1백만원, 금상 50만원, 은상 30만원, 동상 20만원, 아이디어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 전시는 향후 12월 오픈할 서울시 가족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수상작 및 수상자 명단은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family.seoul.go.kr/)를 통해 20일 오후 6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318-8167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