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세차장 창업 및 경영세미나’ 창업자 과정과 경영자 과정 개최

‘세차장 창업 및 경영세미나’ 창업자 과정과 경영자 과정 개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월간 자동차와주유소(발행인 최해혁)는 세차장 창업전문기업 대한이엔지(대표 김진돌)와 함께 <세차장 창업 및 경영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세차장 창업 붐이 크게 일고 있는 가운데 투자자들의 실패와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해 올바른 투자정보를 전달하여 국내 세차사업을 육성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세차장을 창업하려면 입지조사, 부지설계, 장비선정, 공사시공 등 많은 것을 알고있어야 하는데 창업부터 오픈 그리고 운영하는 것까지 모든 내용을 체계적으로 안내하는 세미나다.

 

세차장에 대해 전혀 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를 비롯해 현재 세차장을 운영하고 있는 경영자까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육은 유료이며, 경영자과정은 매월 첫째주 화요일, 창업자과정은 매월 넷째주 토요일이 개최한다.


이번 6월5일 화요일에는 경영자과정이 오후 1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4시간 KTX광명역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강의 주제는 <세차장 매출 2배 올리기>이다. 그리고 6월23일에는 창업자과정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강의는 업계 전문가로 구성되어 먼저 자동차와주유소 최해혁 대표가 세차장 시장현황과 우수세차장의 성공사례 분석, 조이본드 이천우 대표가 손세차, 스팀세차, 유리막코팅, 광택 등 고부가가치 사업소개, 핫텍코리아 백성훈 대표가 출장세차와 차내부청소 등 스팀세차기 장비를 통한 수익사업, 그리고 대한이엔지 김진돌 대표가 셀프세차장 및 세차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종합 정리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세차 세미나를 공동주최하는 대한이엔지 김진돌 대표는 “잘되는 가게들은 반드시 이유가 있다”며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을 위해 세차장에 대한 모든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교육내용은 이론보다는 실제사례와 실무내용 위주로 교육한다. △성공하는 세차장들의 공통점과 성공요소 △대박점포들의 사례분석 △질의응답 및 개별 창업상담시간도 진행된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세차장 강의교재 △월간 자동차와주유소 잡지 등 창업과 경영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정보와 자료를 제공한다. <세차장 창업 및 경영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동차와주유소와 대한이엔지 홈페이지(http://k002.com)를 참고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