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스프라이트’ 광고 촬영장에서 본 ‘수지’의 변신

‘스프라이트’ 광고 촬영장에서 본 ‘수지’의 변신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청순함을 넘어 상쾌한 매력으로 돌아온 수지가 도심 한복판에서 시원한 스프라이트 샤워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해 Hush로 컴백해 봉춤을 선보인 바 있는 수지는 최근 공개된 스프라이트 광고 촬영현장에서 걸그룹 특유의 댄스 실력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샤워 댄스’를 선보이게 된 것.


             (사진제공 :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시사타임즈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수지의 스프라이트 샤워 댄스 사진은 수지가 사람들과 함께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쿨 섹시한 매력으로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걸그룹 최강 미모를 겸비한 수지의 아찔한 샤워 댄스에 남자 상대 배우는 다가오는 수지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고 얼어버려 촬영 스텝들을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데뷔 이래 수지의 가장 큰 이미지 변신이 예고되는 스프라이트 광고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수지가 스프라이트 샤워를 제안하는 내용이다. 광고 속 수지는 청순함을 넘은 쿨섹시한 매력으로 가슴 속부터 전해지는 스프라이트의 짜릿함과 풍부한 청량감을 마음껏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수지와 샤워댄스라니 남자 상대배우 부럽다”, “나도 수지와 스프라이트 샤워 하고 싶다”, “나를 깨워주는 여신 수지! 쿨 섹시한 매력 제대로네~”, “이젠 상쾌한 샤워 여신이라고 불러야 할 듯”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수지의 상쾌한 샤워 댄스가 돋보이는 스프라이트 광고는 5월 말부터 공개되고 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