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제1기 ycla 청년크리스찬아카데미’ 이수정 IT선교사 특강

‘제1기 ycla 청년크리스찬아카데미’ 이수정 IT선교사 특강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제1기 YCLA(Young Christian Leaders Academy)의 마지막 강의가 이수정 IT선교사(이포넷 대표이사)의 ‘IT기술로 세계 선교를’ 주제로 7월2일 서울시의회 회의실에서 열렸다.

 

▲앞쪽 왼쪽부터 최에스더 교수, 이수정 선교사, 장헌일 원장, 이윤주 코치 (사진제공 =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 (c)시사타임즈

 

YCLA(원장 최에스더 박사)는 민족복음통일 시대를 준비하며 영성과 전문성의 두 날개로 세상을 변화(시78:72)시켜 나가는 청년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CLA총동문회(회장 오수철 박사)가 주최하고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원장 장헌일 박사, 신생명나무교회 목사)이 주관으로 지난 5월14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총 8회 과정을 통해 진행됐다.

 

이날 이수정 IT선교사는 “철저히 하나님의 소유권을 인정하고 하나님의 원리로 경영하는 회사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유지 가능성과 선한 영향력으로 선교적 의도성을 갖고 선교적 회사로 비전을 세워 오직 말씀과 기도로 기술로 열방을 섬기는 기업 비전 2025를 선포하며 나가고 있다”고 회사를 소개했다.

 

또한 이 선교사는 “사람들이 다 인터넷에 있는데 누가 IT를 이용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가?”라며 문제를 제기하면서 “IS테러조직,사이비 이단,안티 기독교 등 인터넷이 이단자료로 오염되어 있음에도 한국교회는 무방비 상태로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믿음 좋은 크리스찬에서 스마트 선교사가 되어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일으키시는 새로운 스마트선교에 응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선교사의 영성과 전문성을 갖는 열정적인 강의는 청년들에게 큰 감동과 결단의 시간이 되어 청년들의 새로운 비전을 갖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최에스더 YCLA원장은 “7월9일 청년 각자의 비전선포 등 아카데미 과정을 수료하고 난 다음 각계각층의 크리스천 전문가들에게 코칭과 멘토링을 받게 되며, 지속적인 인턴십 과정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갖춘 일터사역자로 세워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장헌일 원장은 “이번 YCLA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많은 크리스천 청년리더들이 우리 사회에서 존경받는 리더, 선한 영향력으로 공동체를 변화시키는 리더로 세워가고 있으며 한국교회의 기도와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