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토르: 다크 월드’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토르 : 다크 월드

Thor: The Dark World 
8.2
감독
알랜 테일러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캣 데닝스, 톰 히들스톤, 안소니 홉킨스
정보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

‘토르: 다크 월드’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어벤져스>, <아이언맨3>의 흥행을 이어갈 또 한 명의 마블 슈퍼히어로 ‘토르’가 <토르: 다크 월드>로 돌아오는 가운데,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하는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최초로 공개한다.

 

<토르: 천둥의 신>을 시작으로 <어벤져스>에서 최강의 전투력을 자랑하는 슈퍼히어로로 등장,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시킨 ‘토르(크리스 헴스워스)’가 새로운 시리즈 <토르: 다크 월드>로 돌아온다. 개봉과 동시에 흥행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언맨3>의 흥행 바톤을 이어 받을 마블 슈퍼히어로의 다음 타자 <토르: 다크 월드>가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토르: 다크 월드>의 티저 예고편은 <토르: 천둥의 신>과 <어벤져스> 이후 한층 더 강력해진 어둠의 적에 맞서 지구를 지켜야 하는 슈퍼히어로 ‘토르’의 이야기를 더욱 커진 스케일과 깊어진 스토리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토르: 천둥의 신>보다 훨씬 거대해진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자신의 신념에 대해 고뇌하는 ‘토르’의 모습.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 “내 도움을 청하다니 정말 절박한가 보군.” 이라는 말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로키(톰 히들스턴)’의 등장은 <어벤져스> 이후 달라진 ‘토르’와 ‘로키’의 스토리를 더욱 궁금케 하며 <토르: 다크 월드>가 보여줄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스틸은 전투의 중심에서 ‘묠니르’를 들고 있는 위용 넘치는 ‘토르’의 모습부터 연인 ‘제인(나탈리 포트만)’과 함께 지구가 아닌 ‘아스가르드’ 왕국에 함께 있는 모습까지 담겨있어 <토르: 다크 월드>의 스토리를 더욱 궁금케 한다. 강력한 새로운 적의 등장, 그리고 그에 맞서는 ‘토르’의 모습으로 더욱 커진 스케일과 깊어진 스토리를 보여줄 하반기 최고의 블록버스터 <토르: 다크 월드>는 오는 11월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시선을 압도하는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한 <토르:다크월드>는 2013년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