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한지혜 vs 외국모델’ 드레스 대결, 승자는?

‘한지혜 vs 외국모델’ 드레스 대결, 승자는?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배우 한지혜가 슈퍼모델 출신다운 굴욕 없는 명품 몸매로 서양 모델을 뛰어넘는 각선미를 선보여 화제다.


              출처=MBC ‘금 나와라, 뚝딱’ 방송캡처, 레오나드 컬렉션. ⒞시사타임즈



지난 13일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3회는 럭셔리 라운지 바를 배경으로 한지혜(정몽희 역)가 포켓볼을 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지혜는 강렬한 메이크업과 치파오를 연상시키는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극 중 한지혜의 다리가 클로즈업되며 ‘명품 각선미’를 드러내게 한 미니 드레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레오나드 (LEONARD)의 제품으로, 강렬한 푸치아 컬러와 모과꽃 문양의 블랙 플라워 프린트가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원 숄더 미니 드레스는 다리 라인에 슬릿(slit)이 깊게 파여 한지혜의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한지혜의 미니 드레스는 레오나드 컬렉션에 등장한 의상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런웨이 위 서양 모델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 반면 한지혜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핑크 립 메이크업을 강조해 관능적인 팜므파탈의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한지혜의 드레스를 본 누리꾼들은 "한지혜 드레스, 완벽한 몸매 살려주네”, “완전 부러운 각선미", "한지혜, 섹시미 폭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