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굿피플 창립 14주년 기념 ‘굿피플 데이’ 열린다”

“굿피플 창립 14주년 기념 ‘굿피플 데이’ 열린다”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안정복)이 창립 14주년 기념 ‘굿피플 데이’를 개최한다.

 

굿피플은 다가오는 10월23일과 25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 및 CCMM빌딩에서 창립 14주년 기념 ‘굿피플 데이’를 개최하고 다양한 후원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10월23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굿피플 데이’에서는 굿피플의 지난 14년간의 사업을 보고하는 시간을 갖고, 12시부터는 CCMM 빌딩 컨벤션에서 ‘굿피플 제 7대 회장 취임식’이 있을 예정이다.

 

이어 25일 오후 8시 30분부터 개최되는 ‘굿피플 후원음악회’에서는 굿피플 홍보대사인 테너 하만택 교수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별히 북한의 굶주린 영유아를 돕기 위한 ‘만원의 기적’ 캠페인이 함께 펼쳐져 관객들에게 후원을 독려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제7대 회장으로서 취임식을 갖는 굿피플 안정복 회장은 “창립 14주년을 맞이한 이번 ‘굿피플 데이’는 우리 모두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나누고 도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하며 “특히 우리와 가깝지만 가장 멀리 있는 북한의 굶주린 아이들을 위해 우리의 마음을 모으는 귀한 나눔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정성껏 마련한 이번 굿피플 데이에 많은 분들이 함께 자리해주셔서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시기를 바란다”고 독려했다.

 

지난 1999년 창립한 이후 14년 동안 지구촌 희망 건설에 앞장서고 있는 굿피플은 앞으로도 북한 영유아 지원사업, 해외 소외지역개발, 빈곤 퇴치, 국내외 1:1 아동결연을 비롯하여 사랑의 의료봉사와 북한이탈주민의 정착을 위한 자유시민대학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구촌 희망의 씨앗이 되기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