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 개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 개최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라는 타이틀이 붙은 신개념 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가 오는 11월2일부터 대학로의 소극장 훈 아트홀에서 매주 금, 토, 일 공연된다.

 

매회 색다른 컨셉과 즐거움으로 관객을 맞이하겠다는 총감독을 맡은 장도현 연출가는 이미 대학로에서 흥행 연출가로서 자리 매김을 한 베테랑 공연 연출가이다. 20여년이 넘게 수많은 공연 작품을 연출한 그는 이번엔 뮤직 토크쇼라는 신선한 공연 컨셉으로 관객을 맞이한다.

 

장도현 연출가는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통키타 하나 메고 흥얼거리던 잠시 잊었던 옛정취의 노래들과 방송에서는 불가한 성인들만의 조크와 위트가 담긴 그의 입담이 1시간 40여 분간 음악과 토크가 함께 어우러지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월이 흐르고 나이를 한 살씩 더 먹어가는 우리 중장년 세대들에게 잠시라도 휴식하며 지금껏 살아 온 나날들을 돌이켜 보는 귀중한 시간과 지금 현실의 자신의 모습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될 이번 시크릿 콘서트는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콘서트는 시크릿 콘서트라는 제목을 붙인 것 답게 특별히 장도현 연출의 연예계 인맥을 총 동원하여 매회 관객들에게 깜짝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한다. 유명탤런트, 영화배우, 개그맨, 가수 등을 비롯하여 수많은 연예계 지인들이 이번 콘서트에 비밀스럽게 출연을 약속하였다는 후문이다.

 

장도현 연출은 “공연 중 관객과 함께 퀴즈게임 노래자랑 등등 관객들과 함께 하는 선물이벤트도 공연을 보는 즐거움을 배가 시킬 수 있는 장점”이라며 “이야기하는 이미 수많은 협찬 품으로 공연장의 한쪽에 관객들을 위한 선물 꾸러기가 한가득이다”고 강조했다.

 

공연 티켓은 유명 예매처에서 11월2일 전까지 사전예매 하시면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