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새로운 출발 하는 후배를 위해 할리스커피가 쏜다!”

“새로운 출발 하는 후배를 위해 할리스커피가 쏜다!”

할리스커피, 직원 모교 졸업식 방문해 5천여명에게 선물 증정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학교를 떠나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등학교 졸업생들을 위해 모교방문단을 운영, 국내 10여개의 고교 졸업식을 방문해 졸업생 5천여명에게 뜻 깊은 졸업 선물을 증정했다.

 

 


▲할리스커피의 모교방문단은 10일 열린 인천 서구 서인천고등학교 졸업식을 방문해, 졸업생들에게 응원의 말과 함께 뜻 깊은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시사타임즈

 

 

올해로 2회째인 할리스커피의 모교방문단은 직원의 모교 졸업식에 직접 방문해, 올해 졸업하는 후배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말은 물론, 뜻 깊은 선물을 제공하는 사내 프로그램이다. 학교라는 울타리를 넘어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는 후배들을 위해 할리스커피의 직원인 선배가 다양한 조언과 격려를 하며, 이들의 새로운 삶을 축하한다는 뜻에서 의미가 깊다.

 

10일, 자신의 모교인 서인천고등학교 졸업식을 방문한 할리스커피의 직원은 “오랜만에 모교를 방문하고, 찾아 뵙지 못한 은사님과 후배들을 볼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며 “특히, 이제 사회생활을 시작할 후배들의 설렘 가득한 눈빛과 표정을 보면서 선배로서 매우 뿌듯하고 의미 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의 모교방문단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잊고 살았던 모교의 추억을 되살리고, 인생선배로서 후배들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직원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할리스커피는 앞으로도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뜻 깊은 사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점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