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수지 앱 다운받고 수지와 LA 가자!”

“수지 앱 다운받고 수지와 LA 가자!”

MLB, ‘수지와 함께하는 GO LA 응원 원정대’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전속모델 수지의 화보를 스마트폰 잠금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MLB SUZY APP’(엠엘비 수지 앱)을 출시하고 수지와 함께 LA 다저스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MLB가 출시한 ‘MLB SUZY APP(엠엘비 수지 앱)’은 스포티하고 섹시한 스타일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수지 화보를 스마트폰 잠금 화면으로 설정하고 다운받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월30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LB 수지 앱’을 다운받으면 수지와 함께 LA다저스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수지와 함께하는 GO LA 응원 원정대’ 이벤트가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을 선정, 3박 5일간의 LA 응원 자유여행 패키지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LA다저스 홈경기 티켓이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그 외에도 MLB 신제품 소식과 쿠폰, 이벤트 등의 유용한 정보와 수지가 보낸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류현진 선수가 속한 LA다저스와 추신수 선수의 텍사스 레인져스의 경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등 스마트한 기능이 가득하다.

 

MLB(엠엘비)의 ‘MLB SUZY APP(엠엘비 수지 앱)’ 출시 기념 ‘수지와 함께하는 GO LA 응원 원정대’ 이벤트 당첨자는 5월7일 홈페이지 및 앱 알림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MLB 수지 화보는 수지의 감각적인 MLB 제품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