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코오롱웰케어㈜, 약사가 만든 천연성분 치약 ‘카테그린’ 출시

코오롱웰케어㈜, 약사가 만든 천연성분 치약 ‘카테그린’ 출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웰니스 전문 기업 코오롱웰케어㈜가 다섯 가지 합성성분을 없애고 유기농 천연성분으로 효능을 높인 카테그린 치약을 출시했다.

 

코오롱웰케어의 한국형 드럭스토어 더블유스토어(w-store) 약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만든 카테그린 치약은 청정지역 제주 다희연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프리미엄 녹차 추출물 2%를 함유해 구취 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개운함이 가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천연성분으로 양치 후에도 과일이나 음식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치약과 달리 사카린·타르색소·합성향료·SLS(합성계면활성제)·합성보존제를 없앤 5無 천연성분 치약으로 합성성분으로 인한 유해성과 독성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카테그린 치약의 주성분은 자극 없이 프라그 침착을 예방하고 치아의 법랑질을 보호하는 덴탈타입실리카와 잇몸질환 예방 효과가 있는 피리독신염산염, 치석을 예방하는 피로인산나트륨, 혈전 형성을 막아주고 충치 예방 효과까지 있는 100% 유기농 녹차추출물로 이뤄져 있다. 특히 녹차에 들어 있는 카테킨은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의 한 종류로 비타민C보다 20배나 높은 항산화 효능을 갖고 있어 구강 건강 개선 효과가 높다.

 

그밖에 뮤탄스균을 예방하는 자일리톨, 천연 감미료인 효소처리 스테비아, 천연 항균 물질인 자몽종자 추출물, 카렌듈라(금잔화)꽃 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천연 추출액을 함유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오롱웰케어㈜ 김경용 대표이사는 “코오롱웰케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카테그린 치약은 더블유스토어의 전문 약사들과의 공동 개발을 통해 일반 치약이 함유하고 있는 유해성분을 빼고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치약”이라며 “건강한 구강 관리를 원하는 남녀노소 모두 깔끔하고 개운하게 치아와 잇몸을 가꿀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전했다.

 

카테그린 치약의 소비자권장가(용량 180g)는 개당 10,000원이며 전국 150여 개 더블유스토어(w-store)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코오롱웰케어㈜의 한국형 드럭스토어 더블유스토어(w-store)는 의약품은 물론 헬스/뷰티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을 통해 소비자 개개인이 꼭 맞는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과 각종 비타민, 다이어트 식품, 건강 음료, 생활용품 등 엄선된 웰빙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대한민국 대표 드럭스토어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