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IHQ-‘맛있는 녀석들’ 부가사업 수익금 2,500만원 지파운데이션에 전달”

“IHQ-‘맛있는 녀석들’ 부가사업 수익금 2,500만원 지파운데이션에 전달”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지난달 30일 IHQ(총괄사장 박종진)와 독거노인 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IHQ와 지파운데이션이 독거노인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IHQ) (c)시사타임즈

전달식은 IHQ 대표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2021년 제작 달력 및 도서 판매 수익금을 비롯해 IHQ가 추가 조성한 기부금 중 2,500만 원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하는 전달식으로 IHQ 박종진 총괄사장과 지파운데이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한으로 진행됐다.

 

지파운데이션은 기부금을 노인 복지시설과 협력해 독거노인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생활이 가능하도록 생활가전 및 국거리, 반찬류 등 노인들의 특성에 맞춘 식료품 키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종진 총괄사장은 “이번 기부는 ‘맛있는 녀석들’ 시청자분들의 사랑이 IHQ로 모여 사회로 확산 되는 첫 단추로 더욱 의미가 크다”며, “IHQ는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기부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기부금을 전달해 주신 IHQ를 비롯해 ‘맛있는 녀석들’과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은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