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2학기 ‘학점은행제 설명회’ 개최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2학기 ‘학점은행제 설명회’ 개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교육기업 KG에듀원에서 운영하는 IT전문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는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과 공동 주최로 오는 1919회 학점은행제 설명회를 개최한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은 정보보호학, 정보통신공학, 컴퓨터공학, 멀티미디어학 등 학위취득을 위한 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설명회는 고졸, 전문대졸, 대학 중퇴자, 비전공자 등 IT전공 학점은행제를 시작하려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생교육원은 이번 설명회에서 학점은행제 학위 취득에 대한 개념부터 시작하여 학점은행제 강점 홍보 학점은행제 IT특성화 전공 소개 IT학위와 노임단가 취업사례 학위 취득 방법 및 노하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원장은 “IT분야는 전문직종으로 취업을 할 때, 그리고 앞으로 IT업계에서 업무를 수행할 때에 전공과 학위가 중요하다”면서 전공 학위취득을 통해 차별받지 않고 실무에서 본인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취업과 학업 사이에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설명회는 KG아이티뱅크 본점(서울시 종로3가 단성사 4)과 부산점(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225 센텀드림월드 11)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에 관심이 있는 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20182학기 첫 개강을 맞아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참가선물이 무료로 제공된다. 설명회 참석자는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관련 상세 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은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학점은행제란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을 학점으로 인정받고 학위를 주는 제도로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