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우리는 부탄에 삽니다』 출간기념 북토크 제주 1월30일 개최

『우리는 부탄에 삽니다』 출간기념 북토크 제주 1월30일 개최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지구시민을 위한 제주지역 동네 책방인 어나더페이지는 1월 30일 오후 7시 제주시 구도심에 위치하는 복합문화공간 무화과한입 북카페에서 우리는 부탄에 삽니다(고은경, 이연지, 김휘래/공명 출판사)』 저자 초청 북토크를 개최한다.

 

▲『우리는 부탄에 삽니다』(고은경, 이연지, 김휘래/공명 출판사) (사진제공 = 어나더페이지) (c)시사타임즈

 

이번 북토크는 제주 여성을 포함한 세 한국 여성의 특별한 부탄살이 이야기를 제주의 독자들과 함께 북토크 형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국제개발협력 전문직 워킹맘으로 일하는 70년대생 제주 여성, 부탄 남자와 결혼하여 한식당을 운영하는 80년대생 부산 여성, 유엔 기구에서 일하는 90년대생 서울 여성이 부탄에서 만나 친구가 되어 각자의 삶에서 부탄을 바라본 3인 3색의 다양한 시각과 깊이를 담은 책이다.

 

 

‘행복의 나라’로 알려진 부탄의 실생활의 모습이 담겨 있는 이 책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2022년 우수출판콘텐츠으로 선정되었으며 부탄 영화 「교실안의 야크」 의 파우 초이닝 도르지 감독이 추천사를 썼다.

 

이번 북토크 행사는 선착순 접수로 사전 예약제로 실시되며 오는 1월 25일까지 포스터에 삽입된 QR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