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마이23헬스케어, (주)닥터허브와 업무협약 체결

㈜마이23헬스케어, (주)닥터허브와 업무협약 체결

암호화폐 알파콘의 사용 확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 기업 마이23헬스케어(대표 함시원, 유연정)가 병원 전문 컨설팅 업체인 닥터허브(대표 이성욱)과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인 알파콘의 암호화폐 알파콘 사용처를 활성화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이23헬스케어 – ㈜닥터허브 업무 제휴 협약식. 왼쪽부터 닥터허브 김준환 이사, (주)닥터허브 이성욱 대표, ㈜마이23헬스케어 함시원 대표, ㈜마이23헬스케어 조성민 부사장, ㈜마이23헬스케어 노재명 부장(사진제공=마이23헬스케어). ⒞시사타임즈

 

양 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코인 알파콘(ALP)을 사용하는 병원 확대 병원 대상으로 제공 되는 CRM 프로그램에서의 각 병원에서 알파콘 사용 확대 베트남 메디컬 센터에서의 고객들의 알파콘 사용을 통한 마이23 유전자 검사 서비스 구매 등 알파콘의 사용처 확대를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마이23헬스케어(https://my23healthcare.com)는 유전자 분석 및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헬스케어 서비스의 확장을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콘 앱 서비스를 런칭 할 예정이다

 

알파콘(https://alphacon.io/)은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각 개인에게 알파에이지 시대를 선보이게 위해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그를 통해 얻어지는 헬스케어 데이터를 통해 개인 맞춤 건강 서비스를 실현 하고자 한다.


이 알파콘 생태계에서 서비스 공급자, 서비스 및 상품 이용자, 데이터 구매자, 서비스와 상품 평가자 들이 자유롭게 활동을 하면서 탈 중앙화 헬스케어 커뮤니티를 경험하게 된다. 또한 개인에게 헬스케어 데이터 소유권을 제공하여 데이터 저장과 유통, 활용에서의 권리를 자유롭게 행사할 수 있게 하는 생태계를 형성하는 것이 목표이다.

 

알파콘은 자사 발행 가상화폐인 알파콘(ALP)을 알트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25일 상장할 예정이다.

 

마이23헬스케어 함시원 대표는 많은 현직 의사 분들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 닥터허브와 의 다각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유전자 검사 및 맞춤형 건강 솔루션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암호화폐 알파콘의 사용처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