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블랑카우-키오스킨, 2021 인터참코리아 코엑스 박람회 참가

㈜블랑카우-키오스킨, 2021 인터참코리아 코엑스 박람회 참가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글로벌 바이오 코스메틱 업체인 ㈜블랑카우-키오스킨이 국내 최대 화장품 뷰티 전시회인 ‘2021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1’ 인터참코리아’는 9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블랑카우-키오스킨 모델인 마마무 솔라 (사진제공 = 블랑카우-키오스킨) (c)시사타임즈

이번 박람회에서 블랑카우-키오스킨은 정상급 걸그룹 마마무 솔라가 2년연속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자연주의 브랜드 ‘블랑카우’를 포함한 30여가지의 제품을 두개의 부스를 통해서 선보인다.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하면 여러 인기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고 박람회 참가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블랑카우-키오스킨은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과 PPL 계약을 체결했다. 또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에 이어서 바이오 코스메틱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국회상임위원회 친환경제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블랑카우-키오스킨은 최근 중국 에이전트를 통한 일본 유명 H&B 스토어 매장 입점 및 중국 광군절부터 12.12 매출상승 시기를 활용하여 이미 검증된 혜민언니 등 1급 왕홍을 통해 제품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재 새앨범 출시를 통해서 활발히 활동 중인 마마무 솔라가 모델인 제품을 중심으로 일본 도쿄 중심가를 비롯해서 각지의 번화가로 자리잡은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